티스토리 뷰


가슴수술 후기 하루아침에 달라졌어요




올릴지 말지 긴 고민끝에 제가 받은 도움

여러분에게도 드리고 싶어 글 올리게 됐습니당ㅎㅎ;;

저도 처음엔 괜찮은 가슴수술후기 캡처만 주구장창 했었어요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광고가 아닌 실제로 후기 좋은 곳들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강남이 확실히 잘해요 ㅎㅎ) 그리고 최종적으로 세군데 추려서

상담받았는데 솔직히 모양이나 크기는 비슷하게 설명 들었는데

부작용의 확률이나, 사후관리 면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병원 모델분 물방울가슴수술 후 모습이예요]


저는 가슴이랑 복부쪽엔 살이 정말 없는데

그 외에 팔뚝이나 하체는 정말 순수지방이 많은 편이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가슴이 커지면 전체적인 몸의 비율이

더 좋아질것 같았어요 물론 그러나 말거나 가슴수술은 하려고 했지만요ㅎ


원장님이 경력이 오래된 분이라 그런지

듣던대로 굉장히 섬세하셨어요 어디에서 느꼈냐면 저는 제가 짝가슴인지 몰랐거든요

근데 원장님 설명 듣고 보니 정말 미세하게 모양이 다르더라구요

참고로 다른 병원에서는 이런 이야기 일체 없었습니다,,,


[촉감물방울 가슴수술 2주차 때 찍은거예요]

그리고 다른곳과 다르게 가슴수술에 대해

잘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면 원장님이 정~말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시는데

보형물도 가져와서 보여주시고 만져볼 수 있게 해주셔서

얼마나 마음이 놓였는지 몰라요


이름을 거론할 수는 없지만 어떤 병원은 원장님이 되려

그 정도도 모르고 어떻게 가슴수술 할 생각했냐고 하셔서

되게 민망했었거든요 카페에 올리려다가 참았음...ㅜㅜ 


또 하나 칭찬할 점은 상담 실장님들도 그렇고

수술하라고 막 꼬시는? 분위기가 아니라

정말 개인의 상황에 맞게 잘 설명해주고 고민인 부분에 대해서도

과장되지 않게 솔직히 설명을 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예를 들어 부작용이 제일 걱정이다 보니 그 부분을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제가 계속 물어봤거든요ㅎㅎ

일단은 원장님이 워낙 경력이 오래 된 분이다 보니 수술 자체를

정교하게 하시기 때문에 회복도 빠르고 통증도 덜하다고 했고

'사람마다 피부가 다르다 보니 흉터가 좀 오래 갈수도 있다,

그런 경우 흉터 레이저 관리를 무제한으로 해준다' 고 해서

무조건 여기다 마음 먹게 됐었어요~


[병원 내부는 이렇답니다 의외로 편안해요ㅎㅎ]


저도 꽤 오래 고민하고 가슴수술을 한 케이스라

어느 정도 지식이 많이 늘어있는 상태라고

자부할 수 있거든요? ㅎㅎ


마지막으로 가슴수술에 대해 꿀팁 하나 드리자면

무조건 좋은점만 보려고 하지 마시고 계속 의심을 품고 있어야해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는건 한계가 있으니

시간 날 때마다 평이 좋은 병원은 가보세요

비슷하게 상담 해주는것 같으면서도 그 중에서도

최대한 자세히, 제 입장에서 설명해주는곳이 분명히 있거든요


그리고 생각보다 가슴수술 종류가 꽤 많아요

물방울 라운드 모티바 뭐 이런 유명한것들이

다 내 가슴에 맞는게 아니니 귀를 열어두시고 ㅎㅎ

최대한 설명 많이 듣고나서 결정하세요

어차피 내 가슴에 가장 적합한 방법은 정해져있지만

그래도 본인이 만족해야 하는거기 때문에 원장님도

최대한 원하는대로 맞춰주려고 하니까요

우물쭈물 하지마시고 궁금한점도 폭풍 질문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저는 여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동지님들도 저처럼 괜찮은 병원 잘 선택하면 그동안의

고민과 걱정, 스트레스 하루아침에 다 없애실 수 있어요~

가슴수술 어차피 할거면 서둘러 하세요

그리고 안 더울때 하시는게 당연 좋겠죠?

참고로 저는 6월에 했는데 그렇게 심하게 안 더웠어서

괜찮았는데 차라리 추웠으면 좋았겠다 싶었거든요~


걍 하고싶을 때 하는게 답이지만요 ㅎㅎ


병원 궁금하시거나 제가 한곳에서 무료로 상담 받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상담받아보기 클릭하시면 연락처 남기고

원하는 시간때에 가슴전문 실장님한테 상담 받아볼 수 있으니까요

진짜 잘하는곳은 다르다는걸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ㅜㅜ


[가슴성형 상담 및 물방울 이벤트신청은 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