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방이식잘하는병원 남다른 라인 딱 맞아








페이스라인이 이쁘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지방이식잘하는병원 잘하는 곳 혹하실거예요.
저도 그랬거든요 ㅎㅎ! 정말 할까말까
고민을 많이 하던 제가 용기있게 지방이식잘하는병원
찾아서 진행하고 성공기를 이렇게 들고 왔어요 ㅎㅎ~


 

(수술 전 사진이예요 ㅠㅠ!)


제가 워낙 겁이 많아서 지방이식 부작용이나
실패사례, 그리고 부자연스럽게 되는 것 정말
걱정이 많았었어요ㅠㅠ 하지만 그 이상으로 얼굴에
볼륨없이 노안으로 변해가는게 더 스트레스였기에
진짜 꼼꼼하게 지방이식잘하는병원 알아보았었어요!
 


(상담받을 때 사진^^)


그렇게 걱정쟁이였던 제가 지방이식잘하는병원으로
택해서 진행한 곳이 바로 스타트성형외과였는데요ㅎㅎ
후기가 자연스럽게 된 분들도 많고 경력이며 실력이며
알아보고 나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도 상담
진행할 때까지는 조금 반신반의였는데 상담해보고나서
한다면 여기서 지방이식해야겠다라고 결정했어요!


 



그렇게 결정하고 일사천리로 이루어진 지방이식~
저는 252지방이식으로 진행을 했는데요ㅎㅎㅎ


상담을 받았을 때 유지가 오래되고 자연스럽게
라인이 나올 수 있게끔 말씀드렸더니 252지방이식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딱 원하는
지방이식이었고, 99% 순수지방을 채취해서 쓰기
때문에 제가 그렇게 걱정하던 부작용에 대해서도
확률이 확실히 낮아서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었어요.

 



또 스타트성형외과는 지방이식잘하는병원답다면
답게 더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V라인 리프팅까지 같이 해주는데요. 그러다보니까
뼈 깎는 수술 없이도 V라인이 이쁘게 잘잡혀서
넘 좋았어요~>< 볼륨에 V라인까지 더해서
얼굴라인 만드니까 정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바뀐게 느껴졌어요 ㅎㅎㅎ!


 



그냥 무조건 빠르게 찍어내는 듯한 지방이식이
아니어서 더 지방이식잘하는병원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저처럼
완전 걱정쟁이에 지방이식잘하는병원 찾아헤매시는
분들에게 이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용ㅋㅋ!


 



가면갈수록 완전 제얼굴처럼 느껴지는 요즘
얼굴지방이식 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고있어요ㅎㅎ


얼굴라인 고민 많으신 분들은 꼭 한번 상담해보시길~
상담하면 더 자세하게 지방이식에 대해서 알 수
있으니까 나한테 맞는 병원인지 알아보는 것도
더 잘 알아볼 수 있어요 :)! 개인적으로는 전문의한테
자세한 상담 받아보는 거 추천드려요~ ^^
 



<클릭하세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