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축소술비용 걱정없는 완벽한 헤어라인!




저는 예쁜이마까지 바라지는 않았어요 제발
여기서 1~2cm 정도만 좁았으면 좋겠다
손으로 가려도 보고 앞머리도 내려보고 했지만
그냥 가리고 다니는건 별소용 없더라구요ㅠ

이마축소술이라는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탈모관련 커뮤니티에서 이마축소술을 실제로
받은 분의 후기를 보고 더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신기하게도 모발이식보다 만족도가
훨씬 높은데 비용은 반도 안하더라구요??


제가 처음 이마축소술후기를 보고 신세계를
발견한 것 처럼 넓은이마나 못생긴 이마로
스트레스 많이 받고 계신 분들이 저의 이마축소술후기를 보시고
꼭 현명한 선택 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제가 처음 모발이식을 생각했을 때 가장
걸렸던게 비용과 기간이었는데요 수술시간도
다섯시간 이상에 모발이 자라다가 중간에
빠지는 시기가 있고 정확히 자리를 잡는걸
확인하기까지 10개월~11개월 정도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비용도 400만원 이상 들어가는데
만족도도 확실하지가 않고...
이마축소술을 알아볼 수 밖에 없었어요

그에 비하면 이마축소술은 정말 최고였어요
비용은 모발이식의 반도 안하는데다 수술 후
효과가 바로 보이고 2주 정도만 지나면
수술흉터가 거의 안보이거든요

두피를 미세하게 절개한 후에 아래쪽으로
내려주거나 아래에서 윗쪽으로 올려주는
방식인데 저는 이마 면적이 많이 넓은 편이라 
두가지 방식을 다 이용했어요
원장님께서 눈이 약간 커지는걸 느낄 수 있을거라고 하셨는데
이마축소술을 하고 한달 정도 지났을때쯤 사진 찍은걸 보다 보니
진짜 아주 미세하게 눈이 커졌더라구요 ㅋㅋ!!




그렇다고 이마축소술비용이 무조건 저렴한건
아니예요 저는 잘하는 병원을 우선적으로
알아봤고 입소문 난 병원 중에서도 이벤트를
진행중인 곳이 있기 때문에 그럴 때를 잘
이용하셔야 한다는 거!




이번에 이마축소술비용으로 후기를 남기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다른분의 이마축소술 전후 모습인데요
자연스럽게 이마면적을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수술이 아닐까 생각해요~

이마축소술비용도 효과도 완벽했던 저의 후기
잘 보셨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한 곳은 스타트성형외과인데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시구요 ^^
홈페이지도 참고하시구요 아래 상담신청 누르시면 궁금한 부분
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겨울 되기 전에 꼭 러블리하게 변신하세요!

△클릭








<본 글은 스타트성형외과의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