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밑지방재배치후기 여기만큼 좋은데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 
오랫동안 다크써클로 피곤한 인상에 노안으로
엄청 고민이 많았었는데 이번에 눈밑지방재배치 받아서 
다크써클 탈줄 하고 눈밑지방재배치 후기 가지고 오게 되었어요~
오랫동안 괴롭히던 다크써클이 없어지니깐
한층 어려보이고 인상도 좋아져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눈밑지방재배치후기 알아보면서 어디서 수술을
받는게 좋을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의심이 많은 스타일이라
날씨가 이렇게 추운데도 ㅜ ㅜ
직접 병원 찾아가서 상담 받아보고 결정 내렸어요

제가 선택한 병원이 상담 단계에서부터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더라구요
저는 다크서클의 원인이 다 그냥 똑같은거 했었는데
원인도 다 다르고 그래서 수술을 진행할때도 개인에게
맞춤식으로 진행이 되는게 맞는거라고 상담단계에서
선생님이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제가 받은 수술은 LED 다크써클교정 인데요
저는 눈밑에 고랑부위가 푹 패어져서 눈밑이 어두워 보이는 케이스라
미세한 지방이식을 통해서 눈밑에 있는 다크써클을 교정 받았어요

수술과 상담을 해주신 선생님께서 12년 경력의 노하우가 있는
선생님이시다 보니깐 수술경력이 많고 그만큼
다크서클 관련된 수술케이스를 많이 보유하셔서 그런지
무엇보다도 수술결과가 진짜 자연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눈밑지방재배치후기가 좋았었나봐요 ㅎㅎ 



간혹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보다보면
수술 하고나서 눈밑이 울퉁불퉁해지거나
부자연스럽게 수술이 되는 바람에 재수술을 감행하시거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수술하기전에 진짜 고민이 너무 많이 됬었거든요 ㅜ ㅜ 
그런데 LED 다크써클 교정은 원인을 파악해서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주다보니깐 개개인에 적합한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해 줘서 더 자연스럽고 만족스러 웠던 것 같아요




요즘엔 셀카만 찍고 거울만 보게 되는게 ㅎㅎ 너무 만족스러워요!
다크서클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후기 알아보던 것도
이제 예전일 이네요 ㅎㅎ 저도 불과 얼마전 까지만해도
컨실러로 다크써클 가린다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쌩얼로 밖으로 다니지도 못했엇는데
이번에 LED다크써클교정으로 자연스럽게 수술도 잘되구
다크써클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  



저와 비슷한 고민인 다크써클 때문에 고통받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제 후기가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예전에 다르분들이 남긴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보면서
수술에 대해서 알아보고 도움이 많이 되었거든요 ~
LED다크써클교정에 관심있으신 분들 계실것 같아서
아래에 상담 배너 남기고 갈게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