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모발이식보다 효과가 좋아요!




이마가 넓어도 너무 넓은 나머지
학교다닐때 별명은 항상 황비홍이었어요
변발한것 처럼 이마가 너무 넓다 보니깐
나중에는 앞머리 없이는 못살겠더라구요
저도 헤어라인모발이식 관련해서 알아보고
이제그만 앞머리 머리스타일에서 탈출하고 싶기도 
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었어요




수술하기 전 제 이마 넓인데 진짜 넓죠 ...
제가 이마넓이 때문에 고민할만도 하죠 ...
그런데 헤어라인모발이식 같은 경우는 모발 이식 후에
머리가 자라기 까지 기다리는 시간도 너무 길고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있어서 다른방 법으로 알아 보다가
투명이마축소라는 수술을 알게되었어요~





투명이마축소술 같은 경우는 헤어라인쪽을 미세하게 절개해서
이마면적을 줄여주는 수술방법인데 
절개도 무조건 하는게 아니라 모발이 자라는
방향을 고려해서 절개를 해서 그런지 머리카락이
좀 자라나니깐 흉터 있는 부분을 가려줘서
티가 거의 안나더라구요

확실히 헤어라인모발이식 보다는 회복기간이 짧아서 좋았어요
수술 비용도 180만원 들었는데 첨에는 경제적인 문제로
고민을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안받았으면 어쩌나 싶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받은 투명이마축소술은
단순하게 면적만 줄여주는게 아니라
내 얼굴에 맞는 비율을 찾아서 절개면적으
정하게 되서 그러지 수술하고 나서
얼굴의 비율이 맞춰지니깐 뼈를 깎지 않았는데도
얼굴형이 달라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수술후에 주변에서 앞머리 까고 다니느 모습을
처음보는 사람들은 이렇게 얼굴형이 이쁜데 앞머리로
왜 가리고 다녔냐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헤어라인모발이식을 했더라면 머리카락 자라기만
기다리고 있었을 지금 이렇게 주변에서 호응도 좋고
저도 너무너무 만족 스러워요!





투명이마축소술 후에 4번정도 내원치료를 받았는데요
진짜 회복기간도 빠르고 입원할 필요도 없다보니깐
예전에 헤어라인모발이식 같이
회복기간이 긴것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한테 딱! 알맞은
수수술방법인것 같아요~
고민만 하고 있었더라면 아직까지도 넓은 이마때문에
매일이 스트레스 였겠죠?

넓은 이마때문에 놀림받아보고 스트레스 안받아본
사람들이라면 정말 그심정 모를거예요!
제후기보시고 투명이마축소술 관련해서 궁금한점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상담링크 이용해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