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성형

가슴수술후기 드디어 써보네요!

쵸로로쵸파 2016. 6. 13. 17:30

가슴수술후기 드디어 써보네요!







예전엔 후기 전후사진 보거나
댓글로 질문만 하던 제가
 작년에 드디어 가슴성형을 받게되어서
회원님들께 정보공유 할겸 이렇게 
후기를 써보게 되었습니당 :)
아무데서나 비용만 보고 한것이 아니라
발품 팔며 꼼꼼하게 알아본 후에 
선택했기때문에 가슴성형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용






이렇게 제 전사진을 보시면 아시듯
예전에 볼륨감이 없어서 
어떤 옷을 입어도 어울리지 않았네요..
그냥 좀 후드티같은 어려보이는 옷들 입고다녔는데
그게 20대 초반에나 괜찮았었지, 
20대 중반에서 후반가려니까
뭔가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ㅠ 
가슴성형수술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자연스럽게 가슴후기글들을 읽는게 
취미(?)가 되버렸는데요
저와 같은 상황이셨던 분들이 많아서 위로가 좀 되었는지
막 후기 글들 찾아서 읽고 그랬던거같아요.






어느새 라운드와 물방울의 차이를 
사진으로 구분할 수 있는 수준까지 왔는데요
가슴수술후기 글 쓰신분들 대부분이
물방울수술 받으시거나 물방울로 
재수술 받으셨던 분이시더라구요
그래서 그 후로는 물방울 잘하는 곳만
집중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드디어 발견했는데요!
이곳 원장님은 물방울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행하신 분이시고
다른 곳의 물방울과 똑같이 하는 것이 아닌
원장님만의 12년이상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특화된 수술방법으로 진행하는 곳이였어요~!






예전에 물방울수술후기 글 쓰신 분들에게
댓글이나 쪽지로 물어본적도 있는데
대부분 이곳에서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입소문이 괜히 난게 아니구나 싶었죠!
그래서 이곳에서 상담받고 
물방울을 받기로 했어요~!






작년 7월에 물방울수술을 받았었구요
볼륨감은 무조건 크게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곳과는 다르게
몸에 가장 맞게 디자인 해주는 곳이예요
사후관리도 꼼꼼한데요
전 여기서 5단계의 흉터관리시스템 덕분에
흉터걱정도 덜었네용~


물방울하려고 했는데 비용적인 부분때문에
고민이셨던 분들께 하나 알려드릴게요!

제가 작년에 혜택받아서
300만원에 했었는데 알아보니까
 한번 더 진행중이더라구용
제가 혜택받았던 방법은
스타트에서 물방울 받은 가슴수술후기보고
이벤트 참여만 하면 되는 것이였는데용
신청하는 곳 아래 링크 해놨으니
클릭하셔서 한번 알아보세요~

▼클릭▼




















<위 글은 스타트성형외과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