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성형후기 이렇게 뿌듯할수가 없어요 ;)


가슴은 커졌으면 좋겠는데 너무 티는 안났으면
하고 또 만졌을 때도 자연가슴 같았으면 좋겠고
정말 최~대한 티가 안나게 하는게 제 목표였거든요~
병원에서 상담을 받는데 제가 너무
무지했구나 라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ㅜㅜ

세상이 좋아지긴 했나봐요... ^-^;;
물방울가슴성형후기는 많이 봤지만 촉감까지
충족시키는 수술방법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가슴성형을 받아보니 무조건
수술경력이 많은 병원을 선택해야겠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얼마전에 티비에서 봤는데 가슴성형후기를
보면 가슴골이 정확히 Y자로 되어있으면 
수술한 가슴일 확률이 높고 일자로 되어있으면 
자연가슴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속으로 웃었습니다 ㅋㅋ






위 사진이 제가 가슴수술 후 3개월쯤에 찍은 사진인데요 
너무 자연스러워서 예전 빈약의 끝이었던 
가슴이 가물가물 하더라구요 
옛날 사진 보면 어떻게 이런 작은 가슴으로 
활개를 치고 다녔나 싶어요 ㅜㅜ

제가 가슴성형후기를 남기게 된 이유는 
병원에서 제가 상담을 받았을 때도
그런 후기들이 정말 큰 도움이 됐기 때문인데요






가슴성형후기 검색하다 보면 
가슴모양이 너무 예뻐서 병원에 대해 알아보면 
듣도 보도 못한 곳이 많고 허술한 곳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부작용 사례도 많았고...
가슴성형을 할까 말까 고민에 빠지고를
반복하다가 진짜 마음에 드는 가슴성형후기를
발견하고 직접 상담을 받으러 간거였거든요~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당~)

제가 한 병원에서 가슴성형 전후 사진을 
많이 봤는데 사람마다 가슴모양이 미세하게 다르고 
크기도 체형에 딱 맞게 예쁘다 라는 느낌이 드는거예요
사실 수술한 가슴은 티가 확 나잖아요 근데
이 병원은 원장님이 경력이 오래되셔서 인지 
체형과 이미지를 고려해서
정말 만족스럽게 잘 해주시는거 같아요~

제가 앞에서 말한 촉감까지 살려주었다는게
바로 촉감물방울인데요 
다른 병원에서는 본 적이 없어서 더 신기했어요
저 같은 경우 허벅지 볼륨이 과다하여 ㅋ
허벅지에서 지방을 약간 빼서 가슴에 보태 
수술을 했고 보형물이랑 같이
들어가니 촉감이 좋을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일반 물방울가슴과 고민을 많이 했는데 
촉감으로 하길 진짜 잘한거 같아요

그치만 병원에서 본 가슴성형후기들 중에서
일반 물방울가슴성형도 다 예뻤어서 
비용에 맞게 선택하면 결과는
다 만족스러울겁니당 ㅋ

꽤 오랜시간 핸드폰 배경으로 해놨던 사진인데
예전에는 보면서 그저 부러웠고 짜증도 났었는데
이제는 속으로 스칼렛요한슨 나랑 비슷하네 
하면서 뿌듯해 하고있어요 ㅋㅋ

저는 사실 내년에 결혼을 계획하고 있어서
저에게 주는 선물(?) 겸 올해 안하면 
영영 못할거 같아서 마음먹고 한건데요
신혼여행 가서 비키니 입고 사진찍을걸 
생각하면 이번에 가슴성형을 한게
올해 내가 한 일 중에 가장 잘한일이다 싶어요~



저처럼 가슴성형후기를 보고 
병원 제대로 선택하셨으면 좋겠구요
마지막으로 상담신청을 미리 해두시면 
어떤 수술을 하고 싶어하는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고 원하는 시간에 간단하게
상담 받아볼 수 있으니까요 상담신청 누르셔서
편하게 상담 받아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당

이제 부러워만 하지마시고 자신의 가슴을 보며
저처럼 뿌듯해하세요 ^-^

△클릭하세요^^












<위 글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