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A컵이 C컵으로 자연스러운 가슴후기 남겨요~


안녕하세요 :) 불과 몇 달 전에 만 해도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이 너무 많았었는데요 이번에 제 가슴 같은

볼륨감 되찾고서 가슴수술후기 남기러 왔어요 ~

저처럼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신 분들

혼자서만 속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되면 좋겠어요 :)




 

저는 겨우 A컵 정도되는 가슴이었어요

학창시절에는 좀 통통한 편이여서 가슴이 B컵은 됬었는데

다이어트를 너무 격하게 하면서 가슴살이 확 빠져버리는
바람에
 몸매는 날씬해졌지만 가슴을 잃어버렸었어요 ㅠ ㅠ

몸매는 운동을 하면 되찾을 수 있지만 가슴은 운동을
한다고 해서
 커지는 것도 아니고 그래서 그때부터
흔히 말하는 뽕브라를 계속 차고 다녔는데

회사 다니기 시작하면서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고 나서는

가슴수술후기 글들 보면서 수술결심을 하게 되었어요 !!



가슴수술후기 글 보니깐 촉감이 인위적이고

상처가 남았다는 그런 불만족 사례들도 있고 또 내 몸안에

보형물을 넣어서 볼륨을 주는거다 보니깐 좀 걱정이 많이 되어서

병원알아 보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렸었던거 같아요~

이번에 제가 수술받은 병원은 국내에서 물방울가슴 성형을

처음으로 집도하신 원장선생님이 계시는 병원이라 안심하고

 상담 받은 후에 믿고서 수술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상담하면서 제 체형과 맞는 가슴 크기를 제안해 주셨어요

간혹 가다가 너무 부담스러운 크기로 수술한 가슴수술후기
글들 보면
정말 수술한 티도 많이나고 그래서
안예뻐 보였는데 
크다고 좋은게 아니라 체형에 맞는 가슴을 

디자인 하는게 중요하다고 하시고 저도 그 말에 동의해서
저는 키가 좀 크고 골격이 있는 편이라
C컵으로 정했어요

그리고 식약청과 FDA에서 인증을 받은 정품 보형물을 이용해서

수술하시는 것도 꼼꼼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






제가 이번에 가슴수술을 받아보니깐 괜히
노하우 하는게 아니라는 걸 알았어요

13년동안의 노하우

와 특별한 수술법이랑 섬세한 부분들까지
다 챙겨주셔서
 가슴수술후기 글도 이렇게 만족스럽게
남길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는 겨드랑이 절개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했어요

실밥은 7일뒤부에 제거했구요 보정브라는 2-3개월 동안

착용하고 다녔었어요 ~





저도 가슴수술은 하고 싶지만, 부자연스러워 보이거나

흉터가 남으면 어쩌지 라는 걱정이 제일 앞섰는데요

수술을 하면서도 실밥자국이 거의 남지 않는 방법으로 봉합을 하고서

체계적인 단계를 통해서 흉터관리까지도

완벽하게 해주셔서 흉터도 빨리 아물고 남지 않아서

너무너무 그 부분이 가슴수술후기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






이제는 가슴 크기 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아도 되고

또 물방물처럼 예쁜 가슴라인이랑 촉감도 원래

제 것인 것 처럼 자연스러워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

저처럼 가슴크기가 불만족스러워서 가슴수술후기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밑에 성형외과 홈페이지 주소 남겨두고 갈게요

상담이라도 꼭! 받아보세요!




 

가슴수술 상담하러가기 GO! GO!



 

idth: 3p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