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성형 후기, 수술 한 티 없이 자연스러운 가슴성형후기!






작은가슴 때문에 가슴수술을 고민해보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작은 가슴 때문에 초모리 브라로 영혼까지 끌어 모으고

다녔었는데 아직 사회 초년생이다 보니 가격부담이 살짝 있어서

1년정도 가슴 수술을 하려고 돈을 따로 모아서 이번에

만족스러운 가슴수술결과를 얻게 되어서 이렇게

가슴성형후기 나누러 왔어요 :)







가슴수술하기에 앞서서 병원 알아보는게 가장 큰 산이었어요

가슴 수술이라는게 아무래도 제 몸안에 보형물을 넣어서

수술을 하기 때문에 결과는 당연한 거라고 하지만

안정성이 있어서 병원의 수술 경험이나 노하우 알아보려고

가슴성형후기 글 보고 직접 상담도 가서 받아보면서

꼼꼼하게 알아 보다 보니 수술 결정까지 1달정도 걸렸어요







제가 가슴수술 하기 전 사진인데요. A컵 브라를 해도

저렇게 컵이 남 ... 았어요 ㅠ ㅠ

제가 이번에 수술 받은 병원에서 가슴수술을 결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원장 선생님께서 국내 최초로 물방울 가슴성형을

집도하셨고 13년이상의 노하우와 특화된 수술방법으로

가슴성형후기들도 좋고 저도 상담단계에서부터

차별성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워낙 빈유로 고통 받았던 터라 무조건 크게 하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제 생각이

잘못 된 생각이었더라구요 ㅠ ㅠ

수술 전 상담단계에서 크다고 좋은게 아니라 본인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하는게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저는 B컵으로 결정하고 이번에 수술을 진행 했어요!


가슴성형후기 글 보면 가슴크기에 불만족스러운 글들도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하고 나서 보니까 제 몸에 딱!!

잘 어울리고 원래 제 가슴인 것처럼

자연스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가슴성형후기 보면서 걱정스러웠던 부분이 보형물이었는데

보형물도 식양청과 FDA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절개부위도 상담을 통해서 개개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정하더라구요. 저는 겨드랑이 절개 방법을 선택했어요

수술하고나서 3개월정도 보정브라를 착용하고 다녔었어요







수술하기 전에 가슴성형후기 글 보니 흉터가 남으신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봉합단계에서부터 실밥자국이 거의 남지 않게

봉합하고 광선레이저와 흉터 전문 연고 처방받아서 계속 발라줬어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화이트닝 색소 레이저까지 단계적으로

흉터관리도 해주시고 그래서 그런지 흉터도

금새 없어져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요즘에 샤워하고 나서 거울 볼 떄마다 이게 정말

내 가슴 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고 꿈만같아요


저처럼 빈유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보신 분들은 제 마음 아실거에요

상담부터 수술 또 흉터관리까지 완벽하게 잘 받아서 그런지

물방울 모양으로 이쁘고 또 촉감도 자연스러워서 너무 좋아요

저처럼 가슴성형후기 글 보면서 비슷 고민 있으신 분들

계실 것 같아서 아래에 홈페이지 주소 살짝 남겨두고 갈게요





가슴성형 상담 받으러 가볼까요?!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