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지방이식후기 넘 맘에 들어요!





넘 예뻐진 제 얼굴! 볼륨감으로 요새
완전 자신감있게 이마를 드러내고 다닌답니다 ^^~~
자연스럽게 잘 되서 진짜 이마지방이식 하길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들어 올리는 이마지방이식후기!

필러할지 지방이식할지 고민 진~~짜 많이했는데
지방이식으로 선택한것 정답이었습니당 히히





지금은 동글동글 과거의 완전 푹꺼진
이마는 찾아볼 수 없는 라인인데요 ~
그만큼 감쪽같이 됐다는거겠죠?
제 이마라인을 알던분들은 뭘 했길래 이렇게
자연스럽게 라인이 이뻐졌냐고 같이 정보공유하자고
요새 자꾸 질문듣고 있어용 ㅋㅋㅋㅋ



(시술전)


이게 제 과거얼굴인데요~
올릴까말까 고민했는데 이마지방이식후기보면
시술전 사진이 있어야지 아무래도 참고가 편했던기억이 있어서
과감하게 제얼굴 올려요 ㅠㅠㅋㅋㅋㅋ

진짜 볼륨없죠.. 이때 도대체 무슨 자신감으로
이마를 다 까고 다녔는지 모르겠어요ㅋㅋ
사실 외모에도 그렇게 관심이 없다가 순간 생기면서
막 여기저기 콤플렉스가 생긴 타입이라서
이 때는 아예 제 이마에 대해서 생각도 못했던거 같아요~
지금 보면 얼마나 창피한지이 ㅠㅠㅠㅠㅠ


하지만 지금은 이렇게 성공적인
이마지방이식후기를 쓸 정도로 제 얼굴,
완전히 개선이 많이 되었죠!
일단 제가 시술을 진행한 스타트는
이마지방이식에 대해서 경험이 무척많은 곳이라
지인 추천으로 찾게되었는데 많은 기대를 하고 방문했었어요!!



그 기대를 배신하지 않는 자세한 상담과
상담부터 수술까지 함께해주신 원장님,
그리고 확실한 사후관리까지 +_+
이마지방이식으로 결정한 거 잘한 선택이다 싶었어요~
사실 보형물이나 필러를 알아봤었는데
필러는 부작용후기를 봐서 완전 망설여졌었고
보형물은 티가 많이 날거같고 안전성이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스타트에서 일단 이마지방이식 상담이라도
받아보자라는 심정으로 방문했었는데
이마지방이식후기를 이렇게 남길정도로
성공했으니까요~~!! 망설이시는 분들은 꼭 제후기가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당 ! ><

성공해서 넘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