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지방이식 자연스럽게 찾은 내 볼륨



오늘은 이마지방이식 후기 쓰려고 이렇게 들어왔어요!

계속 써야지써야지 하다가 오늘 드디어 날잡고 쓰네요 ^^

제가 이마지방이식 망설일 때 이마지방이식후기보고

많이 용기를 얻었기 때문에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써봅니다!




우선 제 시술전부터 공개를 해야할 거 같아서

이렇게 공개를 ㅎㅎ 사실 이마가 굉장히 콤플렉스여서

그렇게 측면사진이 없더라구요 ㅠㅠㅠ

그만큼 이마가 아주 밋밋했어요~

그냥 볼륨이 아예 없다고 보면 되죠!




그러다보니 앞머리는 무조건 필수!

가리는데 항상 바빴던 못난 이마였는데

스타트에서 이마지방이식 하게 되면서

정말 만족스럽게 이마라인 찾을 수 있었어요 :>




이마지방이식 후기들 보고 여기가 경험이 많고

괜찮은 곳이라고 해서 찾게 되었는데

여타 상담받은 곳이랑은 확실히 다르게

제 헤어라인이랑 코 라인을 딱 고려해서

상세하게 라인을 잡고 천천히 설명해주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시간에 쫓기듯이 대충대충 찍어내는 라인이 아니라

제 얼굴에 맞춰서 이쁘게 라인을 견적내주시는게

신뢰가 딱 먼저 가더라구요~



그래서 스타트에서 이마지방이식 진행하게 되었는데

생착률이 높아서 라인이 안무너지고 오래간다는

이마지방이식후기가 많았던 곳 답게

지금 저도 한지 좀 되었는데 아직도 이쁜 볼륨

유지하고 있어서 요새는 앞머리 없이 자신있게 다녀요!




저처럼 이마라인이 넘 안이뻐서

옆모습 자신없으셨던 분들은 진짜 이마지방이식

혁명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마라인 하나 다른것만으로

분위기가 확실히 살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넘 만족하는 이번 시술!

제 이마지방이식후기 보시고 다른 분들도

꼭 용기 많이 얻으셨음 좋겠어요~





제가 이마지방이식 한 스타트성형외과

홈페이지 주소 남기고 갈테니 한번 둘러보시고

상담한번 꼭! 받아보세요 : )



[스타트성형외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